모집중인과정상세보기
+ Home > 모집중인 교육 > 현재모집중인과정 > 모집중인과정상세보기
디지털 웹디자인 실무 및 GTQi일러스트 자격증 취득과정
디지털 웹디자인 실무 및 GTQi일러스트 자격증 취득과정

교육과정 주요정보

교육과정 주요정보
과정명 디지털 웹디자인 실무 및 GTQi일러스트 자격증 취득과정 [모집중]
교육기간 2022-10-25 ~ 2022-11-24
교육시간 09:00~16:30 / 일일7시간 / ( 화 목 )
교육장소 202호
모집인원 20명
훈련목표
■ 시각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콘셉트에 맞는 아이디어를 발상하여 디자인 요소를 시각화하고 매체별 다양한 제작기법을 활용하여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.
■ 각종 디자인 작업 도구 및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프로젝트의 콘셉트에 맞는 여러 가지 디자인 시안을 제안하고 제작하는 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.
■ 각종 디자인 작업 도구 및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프로젝트의 콘셉트에 맞는 여러 가지 디자인 시안을 응용하여 제작하는 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.
■ 각종 디자인 작업 도구 및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프로젝트의 콘셉트에 맞는 여러 가지 디자인 시안의 완성도를 높이는 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.
■ 그래픽소프트웨어 프로그램(일러스트) 기능을 습득하고, 디지털 환경에서 제공되는 서비스ㆍ콘텐츠를 사용 목적과 용도에 맞게 최적화된 디자인 시안을 제작하는 능력을 함양할 수 있으며, GTQi 일러스트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.
훈련과정의 강점
■ 국가직무능력표준(NCS)을 활용한 교과목 구성
기업체의 요구(수요조사)를 통하여 전체 수업시간의 69.2% NCS능력단위로 구성하고 비NCS교과에 GTQi일러스트 교과를 편성하여 일-교육 훈련-자격이 연계될 수 있도록 국가의 정책방향에 맞추었으며, 산업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요구되는 지식, 기술, 태도와 관련된 직무능력이 훈련될 수 있도록 수준별로 교과목을 구성하여 체계적인 훈련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
■ 현장기술이 중심이 되는 교과 편성과 직무능력향상.
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디자인 개발기초에서 응용능력을 함양하고 , 실무기반의 다양한 디자인 작업 도구 및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프로젝트의 콘셉트에 맞는 여러 가지 시안을 응용제작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실무 위주의 훈련교과와 GTQi 일러스트 자격증을 취득하도록 훈련교과가 편성되어 있으며 과정 수료후에는 훈련생들이 직무능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교육훈련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■ 훈련기관의 강점
- 교·강사 : 해당 분야의 현장실무경력과 풍부한 강의경력을 보유한 교·강사 배정
- 시설장비 : NCS기준의 최적화된 최신장비 및 시설 확보
- 운영 강점 : NCS기반의 교과 편성·운영 및 현장실무중심교육, 능력단위별 평가 및 지속적 피드백 교육·훈련생의 학습 성취도 높음
교육내용
• 시안 디자인 개발 기초(12)
• 시안 디자인 개발 응용(18)
• 시안 디자인 개발 심화(15)
• GTQi 일러스트 CC(20)
지원자격
특별한 선수 학습이 필요하지 않으며, 특정 학력 또는 연령에 대한 제한을 두고 있지 않습니다.
교육비/환급금액
■ 총훈련비 : 365,230 원
■ 자비부담액(2020년 8월 1일 이후) : 109,570원 (30%)
■ 자비부담액(2020년 8월 1일 이전) : 164,360원 (45%)

관련자격증
⦁ GTQi일러스트 2급
신청방법 및 제출서류
전화 문의, 내방, 홈페이지 내에서 수강신청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