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집중인과정상세보기
+ Home > 모집중인 교육 > 현재모집중인과정 > 모집중인과정상세보기
시제품 3D형상모델링 및 어셈블리(부품조립) 실무 과정 1회차
시제품 3D형상모델링 및 어셈블리(부품조립) 실무 과정

교육과정 주요정보

교육과정 주요정보
과정명 시제품 3D형상모델링 및 어셈블리(부품조립) 실무 과정 [모집중]
교육기간 2018-04-25 ~ 2018-07-11
교육시간 19:20~21:50 / 일일3시간 / ( 월 수 )
교육장소 203호
모집인원 20명
훈련목표
- 3D형상모델링 작업을 위한 CAD 프로그램을 사용자 작업 환경에 맞도록 설정하고, 3D형상모델링 작업시 설계 오류를 사전에 검증하고 수정하여, 가공 및 제작에 필요한 형상을 모델링 하는 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.
훈련과정의 강점
■ 국가직무능력표준(NCS)을 활용한 능력단위 구성
기업체의 요구(수요조사)를 통하여 전체 수업시간의 100%를 NCS능력단위로 구성하여 일-교육 훈련-자격이 연계될 수 있도록 국가의 정책방향에 맞추었으며, 산업현장에서 직무를 수행 하기 위해 요구 되는 지식 기술 태도와 관련된 직무능력의 체계적인 훈련이 진행 될 수 있도록 훈련교과를 편성 하였습니다.

■ 현장기술이 중심이 되는 교과 편성과 직무능력향상.
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3D형상모델링을 통해 단순형상과 복잡형상의 모델링 작업을 수행하고, 설계도면에 준하여 모델링을 분석하고 모델링 데이터를 출력할 수 있는 등 훈련능력단위들로 훈련교육이 구성 되어 있으며, 또한 산업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 위주의 훈련교과로 편성하여 훈련생들이 직무능력향상이 될 수 있도록 교육 내용이 구성되어 있습니다.
교육내용
3D형상모델링 작업
지원자격
특별한 선수 학습이 필요하지 않으며 특정 학력 또는 연령에 대한 제한을 두고 있지 않습니다.
교육비/환급금액
90~100% 정부지원
관련자격증
ATC자격 2급
신청방법 및 제출서류
전화 문의, 내방, 홈페이지 내에서 수강신청

TOP